[이벤트] 신협 '8월 한 달간 매주 어부바 인형 쏜다'
[이벤트] 신협 '8월 한 달간 매주 어부바 인형 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이벤트 연장···3차 이벤트 진행
(사진=신협중앙회)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신협중앙회는 오는 31일까지 3차 어부바 캠페인 광고(지니 편) 이벤트 3탄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1일 공개한 어부바 캠페인 광고에는 신협 캐릭터 '어부바'가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로 등장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는 전 국민에게 희망을 전하는 내용이 담겼다.

광고와 어부바 인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신협은 진행 중이던 어부바 인형 증정 개수를 400개에서 1000개로 늘리고 유튜브 이벤트 기간을 연장해 이번 3차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신협의 유튜브 3차 이벤트는 기존 주차별 이벤트에 어부바를 향한 전국민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N번째 댓글자 이벤트가 추가됐다.

먼저 주차별 이벤트는 신협중앙회 공식 유튜브 및 블로그에 '어부바 지니의 도움이 가장 필요한 사람(곳)'을 댓글로 남기면 매주 어부바 인형 1000개를 증정한다. 추가된 N번째 댓글 이벤트는 댓글 번호 뒷자리가 61번인 유튜브 댓글 작성자 61명에게 어부바 인형과 상품권 5만원권을 선물한다.

김윤식 신협중앙회장은 "많은 분들이 어부바 캐릭터와 광고 캠페인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사랑스러운 모습과 더불어 서민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이 되겠다는 어부바의 뜻 역시 공감하실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