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공식 후원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 공식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로고 (사진= 제네시스)
제네시스 로고 (사진= 제네시스)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4일 유럽에서 가장 권위 있는 골프 대회 중 하나인 '스코티시 오픈(Scottish Open)'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스코티시 오픈은 1972년에 시작한 유럽 최고 수준의 대회로 매년 7월 첫째 주 스코틀랜드의 링크스 코스에서 개최되는 '롤렉스 시리즈' 대회 중 하나다. 이번에 제네시스가 공식 후원사가 되면서 오는 2022년 대회부터 공식 대회명이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Genesis Scottish Open)'으로 변경된다.

제네시스는 공식 후원사로서 공식 대회 명칭 사용권 외에도 대회장 브랜딩 및 프로모션 관리를 맡게 된다. 특히 제네시스는 후원사가 본 대회 참가자를 초청할 수 있는 권리를 활용, 한국프로골프(KPGA) 선수들에게 선진 투어 참가 기회를 제공해 한국 골프 발전을 위한 지원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제네시스는 다양한 골프 스폰서십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왔다. 2017년부터 PGA 투어의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을 공식 후원하고 더 CJ컵 및 프레지던츠컵 등 최상위권 골프 대회 후원에도 참여해 왔다.

장재훈 제네시스 브랜드 사장은 "PGA 투어와 EPGA 투어가 역사상 처음으로 공동 주관하는 스코티시 오픈을 제네시스가 타이틀 스폰서로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네시스 스코티시 오픈과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을 기반으로 양대 투어와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지원하고 전세계에 제네시스만의 진정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소개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제네시스는 이번 스코티시 오픈의 공식 후원으로 럭셔리한 고객 경험을 통해 유럽 시장 내 브랜드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7월에는 제네시스 대표 세단 G80와 브랜드 첫 SUV GV80를 유럽 내 판매를 시작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