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미국 주식 프리마켓∙애프터마켓 서비스 개시
신영證, 미국 주식 프리마켓∙애프터마켓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영증권)
(사진=신영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신영증권이 미국 주식 프리마켓(Pre-Market)·애프터마켓(After-Market)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신영증권은 미국 주식 프리마켓·애프터마켓 거래를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 6시부터 제공한다. 

프리마켓·애프터마켓은 미국 정규장(서머타임 기간 오후 10시 30분부터 다음 날 오전 5시까지) 시작 전과 후에도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시장이다. 프리마켓은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애프터마켓은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열린다. 오후 6시부터 이튿날 오전 7시까지 총 13시간 동안 미국 주식 매매가 가능한 셈이다.

앞서 신영증권은 키워드 검색, 배당주 및 ETF분석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의 가치·배당투자 및 포트폴리오 운영을 돕고 있다. 또 신영증권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 업계 최저 표준수수료를 운영 중이다. 오는 9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미국 주식을 매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매 대금의 0.1%를 수수료로 부과하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해당 서비스 개시를 통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요구를 미리 파악해 해외주식의 거래 편의를 돕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