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G마켓∙옥션서 '최신 프리미엄폰 꿀조합 유심 기획전'
헬로모바일, G마켓∙옥션서 '최신 프리미엄폰 꿀조합 유심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LTE 유심 6종 가입 시, 요금 부담 최대 53% 줄고 집콕 꿀템 등 풍성한 혜택 제공
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헬로비전 헬로모바일이 G마켓∙옥션에서 '최신 프리미엄폰 꿀조합 유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자급제+유심' 꿀조합을 선보인다. '삼성 최신 5G 폴더블폰 2종(갤럭시Z폴드3∙갤럭시Z플립3)'과 '헬로모바일 인기 LTE 유심 6종'과의 조합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고객은 모바일 소비패턴에 맞게 △스테디셀러 완전 무제한 유심 1종 △초과요금 걱정 없는 데이터 안심 유심 3종 △초저가 실속 유심 2종 중 선택 가능하며, 요금제에 따라 최대 150GB 추가 프로모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예를 들어 헬로모바일 무제한 요금제인 'The 착한 데이터 유심 11GB(월 3만3000원)' 가입 시, 이통사 5G 무제한 요금제(110GB 제공)보다 매 월 53% 저렴한 기본료로 총 161GB 데이터를 마음껏 쓸 수 있다.

헬로모바일은 'G마켓∙옥션'과의 제휴를 통해 '자급제+유심' 트렌드 굳히기에 나선다는 목표다. 가심비를 추구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중심으로, 오픈마켓에서 자급제폰과 알뜰폰 유심을 직접 비교∙조합해 통신비를 아끼는 소비자가 늘었기 때문이다. 상반기 오픈마켓을 통한 헬로모바일 유심가입 비중도 1년새 4배 급증했다.  

한편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심 개통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다채로운 '생활 꿀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개통 선착순 1000명에게 MZ세대 집콕 꿀템인 '고급 UV 칫솔 세척기'도 선물한다. 

한정호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단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가의 프리미엄폰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도 합리적인 통신비 절감 대안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국내 자급제 시장 점유율이 10%를 넘어선 만큼, MZ세대 '자급제+유심' 조합 성지로 떠오른 오픈마켓을 통해 유심상품 혜택과 접근성을 지속 혁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