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드VPN, '국제 VPN의 날' 기념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
노드VPN, '국제 VPN의 날' 기념 카카오페이 결제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노드VPN
사진=노드VPN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노드VPN은 국제 VPN의 날을 기념해 카카오페이 결제 옵션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보안 의식 강화를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이날은 국제 VPN의 날이다.

먼저 노드VPN 사용자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서 카카오페이 결제 옵션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노드VPN은 클릭 한번으로 구매 또는 구독할 수 있다.  또한 2년 요금제 구매시 72% 할인된 가격에 노드VPN을 구매할 수 있다. 2년 요금제 구매 시 가격은 한화 9만8313원으로 3개월 무료가 추가 되기 때문에 월로 환산할 경우 월 3641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국제 VPN의 날인 이날부터 9월 말까지 진행된다.

조성우 노드 시큐리티 한국 지사장은 "카카오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함으로써 페이팔 등과 같은 해외 계좌이체 수단을 이용하거나 신용카드 정보를 제공할 필요 없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노드VPN 구매를 할 수 있다"며 "또한 한국 소비자들이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한 수준을 점검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노드VPN은 국제VPN의 날을 맞이해 온라인 위협, 인터넷 검열, 활용 가능한 개인 사이버 보안 툴 등에 대한 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보안의식 향상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들 프로그램은 노드VPN의 유트브 채널인 에듀케이션 허브 블로그 및 기타 소셜미디어 등을 통해 오는 9월 말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