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 출시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스카이라이프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 (표=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 (표=KT스카이라이프)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KT스카이라이프 알뜰폰(통신)과 인터파크(쇼핑)의 컬래버레이션으로 고객 혜택이 대폭 강화된 요금제가 출시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인터파크와 손잡고 'skylife 모바일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커머스 플랫폼 시장에서 국내 최대 수준인 약 3900만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인터파크와 협업을 통해 'skylife 알뜰폰'의 유통채널 확대에 적극 나선 것이다.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는 총 3가지(인터파크 10GB·100분, 인터파크 15GB+·100분, 인터파크 11GB+)로 이 중 한 가지 요금제만 가입해도 스카이라이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먼저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인터파크 아이포인트(I-Point)를 최대 18개월 동안 매월 제공한다. 데이터와 음성, 문자를 무제한 쓸 수 있는 △'인터파크 11GB+' 요금제 가입 고객에 7000포인트, △'인터파크 15GB+·100분'(데이터무제한, 음성100분)요금제 가입 고객에는 5000포인트를 제공하며 △'인터파크 10GB·100분'(데이터10GB, 음성100분) 요금제 고객에게는 3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론칭 기념 선물도 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벤트 기간 내 '인터파크 전용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론칭 프로모션으로 인터파크 2만 아이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유심 구매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유심 가격 상당(5000원)의 이마트 상품권 제공과 함께 고객이 셀프로 개통 하면 이마트 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김의현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많은 고객들이 즐겨 찾는 이커머스 플랫폼인 인터파크와 협업을 통해 skylife 모바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받는 혜택을 실질적으로 체감하고, 활용 할 수 있도록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