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美통합법인, 첨단 물류 서비스로 2년 연속 수상
CJ대한통운 美통합법인, 첨단 물류 서비스로 2년 연속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대한통운)
(사진=CJ대한통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CJ대한통운은 미국 통합법인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CJ Logistics America)'가 '2021 퀘스트 포 퀄리티 어워드(2021 Quest for Quality Award)'에서 제 3자 물류 분야의 부가가치 관리 및 유통 솔루션 부문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퀘스트 포 퀄리티 어워드는 1962년 창간된 미국 정통 물류 매거진 '로지스틱스 매니지먼트(Logistics Management)'에서 물류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모범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 38회째다.

선정 방법은 구독자와 전세계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물류 IT기술, 풀필먼트 수행 능력, 인프라, 고객 만족도 등을 6개월간 평가해 우수 기업을 선정한다. 

특히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는 여러 평가 항목 중 고객 만족도 및 부가가치 관리 점수를 가장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해당 부문을 수상한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는 미국 시장에서 물류 운영 역량과 높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케빈 콜먼(Kevin Coleman) CJ 로지스틱스 아메리카 최고 고객 책임자(CCO)는 "고객의 물류 경쟁력을 도우며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혁신하도록 성장과 변화를 지원하고 있다"며 "많은 고객이 지속적으로 물류 서비스를 비교 우위로 활용하도록 돕는 것이 우리 목표"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