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메타버스'로 우수직원 시상식
NH농협생명, '메타버스'로 우수직원 시상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성과포상제도 맞춰 우수부서·팀원에 포상금 수여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 임직원들이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진행된 상반기 업적평가 및 우수직원 시상식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NH농협생명이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해 상반기 우수부서 및 우수직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NH농협생명은 이번 시상식을 시작으로 회의나 재택근무 시에도 메타버스를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4월부터 새롭게 도입한 '종합성과포상제도'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실시됐다. 종합성과포상제도는 직원, 팀, 부서 3단계 포상으로 나눠 경영성과를 이룬 개인과 팀에 대해 보상할 수 있도록 마련한 제도다.

이번에 개최된 시상식에서는 상반기 5개 우수부서와 8월 우수직원 6명을 대상으로 포상금과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했다. 또 CEO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비대면 대화의 장이 마련됐다.

시상식은 직원의 사기 고취와 수상하는 부서에 대한 축하를 위해 사내방송인 'NHLife TV'를 통해 전국에 방영할 예정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불가능할 줄 알았던 우수부서와 직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할 수 있어 기분이 좋다"며 "앞으로도 메타버스 등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임직원과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계속 열어두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