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주택·전월세대출' 운영 경력직 채용
카카오뱅크, '주택·전월세대출' 운영 경력직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뱅크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카카오뱅크는 주택담보대출(주담대), 전월세보증금대출 등 담보대출 운영 경력직원을 대규모로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담보대출 운영 △담보대출 운영지원이다. 서류 접수는 다음달 12일까지다.

카카오뱅크는 2018년 1월 비대면 전월세보증금대출 상품을 선보였으며 현재 주담대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담보대출 운영 부문은 카카오뱅크 고객서비스팀에서 전월세보증금대출, 주담대 등에 대한 서류 접수부터 실행 등에 관한 대출 프로세스 전반을 담당한다. 금융권에서 4년 이상 주담대 상품 취급 경력이 필수 지원 조건이며 정규직으로 채용한다. 금융권에서 다양한 여신상품 업무를 경험하고 모바일 대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지원자는 우대할 예정이다.

담보대출 운영지원 부문은 담보대출 상품의 서류접수 업무를 담당한다. 금융권 경력이 총 1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담보대출 상품 취급 경력자는 우대한다.

각 분야별 자세한 자격요건과 직무 등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전월세보증금 대출뿐 아니라 추후 선보일 주택담보대출 등 담보부 대출 상품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