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콘텐츠 '피자 밴드' 업데이트
선데이토즈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 신규 콘텐츠 '피자 밴드'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 인기 모바일 퍼즐 게임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신규 이벤트 '피자 밴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신규 이벤트 '피자 밴드'는 피자 가게의 연주자로 나선 곰 삼형제의 밴드 이야기를 다룬 원작 애니메이션의 시즌4, 21화 피자 밴드를 배경으로 개발했다. 피자 밴드는 이용자들의 퍼즐 스테이지 만렙 달성 순서에 따라 곰 삼형제의 밴드 공연을 관람할 좌석을 배치 받는다는 이색 콘셉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만렙 달성에 대한 기본 선물과 함께 도달 순서에 따른 다양한 보상이 차등 지급되는 이번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와 경쟁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또한 애니메이션으로 구성한 곰 삼형제의 익살스러운 밴드 공연은 원작의 감성을 전할 색다른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선데이토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네 번째 시즌도 함께 선보인다. 원작의 인기 캐릭터인 놈놈의 대저택 내부에서 펼쳐지는 새로운 이야기와 장애물, 캐릭터 등을 선보일 시즌4 콘텐츠는 위 베어 베어스 더퍼즐만의 경쾌하고 전략적인 퍼즐 플레이와 원작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권태혁 선데이토즈 팀장은 "경쟁 콘텐츠로 선보이는 피자 밴드 이벤트와 원작을 기반으로 아기자기한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네 번째 시즌의 다양한 콘텐츠가 많은 분들께 새로운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