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IBK기업은행 '개인형IRP 모두해'
[이벤트] IBK기업은행 '개인형IRP 모두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BK기업은행
사진=IBK기업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IBK기업은행은 다음달 31일까지 개인형IRP 가입고객을 위한 '연금쑥쑥! 평생든든! 개인형IRP 모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개인형IRP는 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노후준비와 세액공제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절세 상품이다. 가입자는 연말정산 시 최대 700만원까지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아이원(i-ONE)뱅크'나 인터넷뱅킹을 활용하면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가입할 수 있다. 가입자부담금 수수료도 30% 감면된다.

이벤트 대상은 비대면 채널(아이원뱅크·인터넷뱅킹)에서 △개인형IRP에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 △1년 이상 자동이체(금액 10만원 이상) 등록한 고객이다. 대상 고객 중 각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오는 12월 중 문자메시지를 통해 발송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대상 6개 '타깃데이트펀드(TDF)'에 30만원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세트를, 100만원 이상 입금 고객에게 BBQ치킨세트를 제공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노후준비 및 절세혜택이 뛰어난 개인형IRP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꼭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