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BC카드 '추석 선물·맛집·공연 혜택까지'
[이벤트] BC카드 '추석 선물·맛집·공연 혜택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BC카드는 민족 명절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 세트 및 맛집, 공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페이북 쇼핑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추가 10% 할인 쿠폰(상품별 1인 1회, 최대 5만원) 및 페이북 쇼핑 포인트 3%를 적립해 준다.

여기에 케이뱅크 심플카드, 블랙핑크카드 등 BC카드 자체발급 카드 고객의 경우 페이북에서 '페이북 쇼핑 추석 기획전 50%' 마이태그 후 캐시백 전용 선물 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50%(1인 1회,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자체카드 결제시에도 쇼핑 포인트 3% 적립 혜택은 동일하다.

맛집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마이태그 후 페이북 맛집 매장에서 BC카드로 결제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로 강남 지역에 위치한 맛집 34곳을 선별해 특정 메뉴 주문시 최대 6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삼성동에 위치한 쿠차라 코엑스몰오크우드점에서 치킨 부리또 1인 세트를 페이북 앱에서 마이태그한 후 BC카드 자체발급 카드로 구매할 경우 최대 61%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화공연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페이북 공연에서는 메가박스 영화 3000원 쿠폰을 제공하며, BC카드 자체발급 카드로 결제시 3000원 쿠폰에 최대 10만원 머니박스, 추가로 결제일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하데스타운' 예매시 BC카드 페이북으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 및 페이북 공연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