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차코리아,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신규 개점
볼보차코리아,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 신규 개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 운영... 하루 최대 35대 차량 정비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에이치모터스가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를 신규오픈했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의 에이치모터스가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를 신규오픈했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 강화 일환으로 서울 강남구 헌릉로 757길 61에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를 개점한다고 8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볼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는 강남 지역에 위치해 강남 지역 및 인접 고객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일반 정비부터 판금 도장 등 사고 수리 서비스까지 제공해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연 면적 2082㎡(630평), 지하 1층 및 지상 3층 규모로 운영되며, 최대 16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을 제공한다. 지하 1층과 지상 1층에는 각각 5개, 2개 일반 경정비가 가능한 워크베이가 구비돼 하루 최대 35대 차량을 정비할 수 있다. 2층과 3층은 고객 라운지와 사무실로 운영된다.

지하 1층은 일반 정비 외 도장 및 판금 등 사고 수리 정비가 가능하며, 볼보자동차 서비스센터 인력 교육 프로그램(VCPA)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VPS)’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 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2인 1조로 작업 시간을 단축하는 볼보 트윈 서비스(Volvo Twin Service)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전무이사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강화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기 위해 김해 서비스센터 오픈에 이어 강남 율현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노력으로 스웨디시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