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방치형 무협 RPG '무림백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게임빌, 방치형 무협 RPG '무림백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게임빌
사진=게임빌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게임빌은 '게임베리'가 제작한 방치형 무협 RPG ‘무림백수’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방치형 무협 RPG '무림백수'는 무림의 고수가 등장하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던 백수가 TV 속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모험을 다루고 있다. 이 게임은 가볍게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유저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방치형 장르에 걸맞게 자동 진행되는 전투로 빠른 성장이 가능하며 2D 기반의 캐주얼함을 부각한 도트 그래픽에서는 고전 게임의 향수도 느낄 수 있다. 게임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만화 형식의 컷신들에는 코믹 요소들이 적절히 어우러져 있는 것도 특징이다.

올해 1월 구글 플레이를 통해 국내 유저들에게 선보인 '무림백수'는 유쾌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로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안정적 서비스를 이어왔다. 게임빌은 올해 상반기부터 유망 게임들을 발굴하고, 글로벌 흥행요소를 결합해 해외 시장에서 성공시키는 게임사업 전략을 펼쳐 나가고 있다. 이 같은 '라이트 게임사업' 전략으로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로엠'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으며, 전략 RPG '이터널소드'의 글로벌 출시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