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GS칼텍스 PLCC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 출시
현대카드, GS칼텍스 PLCC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카드의 GS칼텍스 전용카드인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의 GS칼텍스 전용카드인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현대카드는 최고 15%의 주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S칼텍스 전용카드(PLCC)인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는 기존 포인트 적립 대신 직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현대카드의 설명이다.

GS칼텍스에서 에너지플러스 앱을 통해 사용할 때 이용금액의 15%, 일반 카드 결제를 통해 사용할 때에는 10%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일반 카드 결제 할인 혜택은 휘발유와 경유뿐만 아니라 LPG와 전기차, 수소차를 충전할 때도 동일하게 제공된다. 에너지플러스 앱 통한 LPG, 전기차, 수소차 충전 결제는 추후 오픈 예정이다.

에너지플러스 앱의 '바로 주유' 서비스는 고객이 유종과 주유량 같은 평소 자신의 주유 패턴과 결제수단을 앱에 미리 등록해두면 주유소에서 간편하게 주유 주문과 결제를 한번에 실행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현재 전국 300여 곳의 주유소에서 이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고 올해 말에는 800여 곳까지 대상 주유소를 확대할 예정이다.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바로 주유 서비스를 선택하면 현 위치에서 해당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는 인근 주유소들과 유가, 부대 서비스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주차와 세차, 자동차 정비와 같은 모빌리티 업종에서도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S칼텍스의 미래형 주유소인 '에너지플러스 허브'의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 대행료를 분기당 1회씩 면제해 준다.

할인 혜택은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GS칼텍스에서는 월 최고 4만원, 모빌리티 영역에서는 월 1만원까지 제공된다. 연간으로 보면 총 60만원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에너지플러스카드 Edition2의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국내외겸용(VISA)이 모두 1만원이며, 카드 발급 즉시 GS칼텍스 앱에 등록해 사용 가능하다. 오는 30일까지 카드를 발급 받아 1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연회비를 100%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