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메가박스, SNS부터 메타버스까지 컬래버레이션 선보인다
싸이월드-메가박스, SNS부터 메타버스까지 컬래버레이션 선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싸이월드제트
사진=싸이월드제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싸이월드와 메가박스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메타버스까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싸이월드제트는 메가박스중앙과 '서비스 협업 및 제휴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싸이월드와 메가박스는 온·오프라인에서의 시너지를 위한 다양한 전략적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싸이월드의 메타버스 공간에 메가박스가 독점적으로 입점하고 싸이월드 회원들은 싸이월드 내에서 메가박스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두 회사는 회원들의 라이프사이클 소통을 위해 메가박스의 포인트와 싸이월드의 도토리를 호환시킬 계획이다. 도토리로 메가박스의 영화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메가박스의 포인트로 도토리를 구매할 수도 있게 된다. 

또한 싸이월드의 업그레이드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일촌끼리 메가박스 관람권을 선물하고 메가박스 관람 후 티켓의 QR인증을 하면 싸이월드 미니룸에 관람한 영화 아이템이 들어오는 등 싸이월드와 메가박스 사이의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싸이월드와 메가박스는 곧 오픈될 싸이월드 클래식 버젼에서는 물론 향후 오픈될 메타버스 공간에서도 협업을 이어갈 것"이며 "싸이월드와 메가박스의 협업으로 싸이월드 회원들이 SNS와 메타버스 상에서 다양한 즐길거리를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서비스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방법을 오랜 시간 고민해 왔고 싸이월드와의 협업을 통해 향후 오픈될 메타버스 공간에서 메가박스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싸이월드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만큼 싸이월드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메타버스 공간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이 가득한 메가박스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