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제 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진행
진에어, 제 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지난 14일 등촌동 본사에서 제 2회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공모전 수상작은 주제 선정, 기획력, 창의성 등을 중심으로 심사 평가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3팀 △본선 진출 3팀 등 총 10개팀이 선정됐다.

올해 대상을 수상한 김노은(국민대학교), 박선현(한양대학교), 윤채원(동국대학교) 팀은 진에어의 온라인 쇼핑몰 '지니스토어'의 새로운 콘셉트와 상품 아이디어를 제시해 심사위원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았다. 최우수상은 진에어의 국내선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우리 농산물 상생을 통한 부대수입 창출과 지니스토어 연결 및 활성화 방안'을 제출한 김나윤(인덕대학교), 안희우(성신여자대학교) 팀이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 등 방역 상황을 고려해 대상 수상팀만 참석해 상금과 상장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우수상, 우수상 등 수상팀에게는 상금과 상장이 개별로 전달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다양한 아이디어와 실현 가능한 사업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었던 의미있는 기회였다"며 "이외에도 다양한 기획안을 면밀히 검토해 사업에 반영하는 등 코로나19 이후의 뉴노멀 시대를 지속적으로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매년 새롭게 변화하는 항공 여행 트렌드를 이끄는 미래 항공 마케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다양한 제안을 신사업에 반영하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