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캐피탈,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NH농협캐피탈,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태선 대표, '종이컵 사용은 없애고' 등 실천 메시지 전달
박태선  대표이사(가운데)가 직원대표와 함께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위한 범국민 실천 캠페인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박태선 NH농협캐피탈 대표이사(가운데)가 직원대표와 함께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실천을 위한 범국민 실천 캠페인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NH농협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NH농협캐피탈은 16일 박태선 대표가 생활 속 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고고챌린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올 1월부터 환경부가 시작한 환경 개선 캠페인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행동 하나와 할 수 있는 행동 하나를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박태선 대표는 송수일 농협자산관리회사 대표의 지목을 받아 챌린지에 참여했다. 생활 속 실천약속으로는 '종이컵 사용은 없애고', '친환경 머그컵 사용하고'라는 실천 메시지를 전달했다. 박태선 대표는 다음 주자로 문선배 신화종합건설 회장을 지목했다.

박 대표는 "올 상반기 사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캠페인을 통해 종이컵 대신 머그컵을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직원 대상으로 머그컵을 제작했다"며 "회사 내 업무용 차량의 전기차 전환은 물론 친환경차량의 대출상품 확대를 위해서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