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캐치] 포스코건설 '더샵 하남에디피스'
[분양캐치] 포스코건설 '더샵 하남에디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샵 하남에디피스 단지배치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하남에디피스 단지배치도. (사진=포스코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포스코건설은 경기도 하남시에 공급하는 '더샵 하남에디피스'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청약접수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더샵 하남에디피스는 경기 하남시 덕풍동 일원에 하남C구역 주택재개발로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 총 980세대 규모다. 이 가운데 조합원 물량을 제외한 596세대를 일반분양 예정이며 타입별로는 △39㎡ 7세대 △50㎡ 8세대 △59㎡ 402세대 △74㎡ 101세대 △84㎡ 78세대 등이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구성된 스포츠존과 독서실, 스마트라운지가 조성되는 에듀존, 그리고 키즈플레이, 키즈라이브러리, 어린이집 등이 들어서는 퍼블릭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단지 북쪽으로는 지난 2009년 준공한 풍산지구를 비롯해 3만8000여세대 규모의 미사강변도시가 완공을 눈앞에 두고 있고, 남쪽에는 3기 신도시인 교산신도시가 약 650만㎡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인근에 스타필드하남, 홈플러스, 이마트, 코스트코 등이 위치해 있고 하남시청, 하남문화예술회관 등도 가깝다. 단지와 맞닿은 곳에는 신장초가 위치하며 남한중, 신장고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다. 당정뜰, 하남유니온타워, 신평어린이공원 등 녹지공간도 근거리에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이 위치해 있어 광화문, 여의도 등으로 이동 가능하다.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순환도로 상일IC, 중부고속도로 하남IC도 가깝다. 하남시청역에는 3호선 연장선(오금역~교산~하남시청역)이 오는 2028년 개통 예정이다. 또한 인근 미사강변도시에 들어서는 9호선 연장선 이용도 가능하다.

청약일정은 다음 달 5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6일 해당지역 1순위, 7일 기타지역 1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5일이며, 정당계약은 11월 1~11일까지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남구 언주로에 위치한 더샵갤러리에 마련됐다.

더샵 하남에디피스 동호수배치도. (사진=포스코건설)
더샵 하남에디피스 동호수배치도. (사진=포스코건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