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NH페이 이용고객 400만명 돌파
NH농협카드, NH페이 이용고객 400만명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결제플랫폼으로 리브랜딩 이후 신규고객 증가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NH농협카드는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NH pay)' 이용고객이 400만명을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농협카드는 지난 8월 농협 창립 60주년에 맞춰 간편결제 서비스 올원페이를 리브랜딩한 통합결제플랫폼 NH페이를 출시했다. 

새로운 NH페이에는 농협은행과 농·축협 계좌를 연동한 계좌결제 체크카드 서비스가 탑재됐고, 생활·편의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농협 유통계열사 온라인 쇼핑몰인 '농협몰'과도 연계했다.

또 지난 9일 2차 업데이트를 통해 △카드승인알림·명세서수령방법 변경 △우편명세서 이미지 보기 △ 결제비밀번호 변경 프로세스 등을 도입했다. 앞으로 'NHOnePASS'와 'NH머니(선불전자지급수단) 결제·송금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단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NH농협카드는 'NH페이 계좌결제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3일부터 10월 12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NH페이 계좌결제 체크카드로 온·오프라인 누적 합산 6000원 이상 결제하고, NH농협카드 혜택정보 및 이용권유 수신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60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3000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NH페이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개인별 서비스를 제공하고 편의성을 높이는 데에 중점을 둔 통합결제플랫폼"이라며 "리브랜딩하면서 많은 신규고객들이 유입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