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크리에이터 위한 홈레코딩 제품 특별전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크리에이터 위한 홈레코딩 제품 특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낙원악기상가 상인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이사장 유강호)’이 ‘크리에이터를 위한 홈레코딩 제품’ 특별전을 연다.

2일 조합에 따르면 집에서 노래와 작곡을 취미로 즐기고, 유튜브나 SNS에도 공유하는 이들을 위해 오디오 인터페이스, 스피커, 마이크, 스탠드, 팝필터, 마이크케이블 등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전은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조합원들이 성능과 가격, 구매 고객 리뷰 등을 모두 고려해 신중하게 선택한 베스트 제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홈레코딩 시 가장 중요한 오디오 인터페이스는 야마하의 AG03, AG06 모델을 만날 수 있다. △고해상도(192KHZ/24Bit) 음질 녹음 △이펙트 조절이 편리한 원터치 DSP △음원을 인터넷으로 전송할 때 컴퓨터나 아이패드로 재생한 효과음을 더할 수 있는 루프백 기능 △실시간 라이브 방송 및 웹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지원한다.

이 외에 스피커는 △야마하 HS-5, 마이크는 △젠하이저 E835s △오디오 테크니카 AT2020 △와피데일 DM5.OS △마란츠 AVS 등 4개 모델을 선보인다. 마이크 스탠드는 E&W 브랜드 제품과 사운드킹의 붐T형이 준비돼 있다. 팝필터(PF-1), 시트로닉 마이크 케이블(3M, 5M, 10M)도 판매한다.

협동조합은 홈레코딩 장비 판매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 100명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내달 2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5만원 상당의 홈레코딩 패키지와 최고 20만원 상당의 고급 마이크, 10만원 상당의 고품질 이어폰을 증정하는 구매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협동조합 우리들의 낙원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개인 SNS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우리들의낙원상가 #낙원악기상가 #협동조합우리들의낙원)와 구매인증 사진을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26일 발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