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푸르덴셜생명 '함께크는종신보험'
[신상품] 푸르덴셜생명 '함께크는종신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푸른덴셜생명)
(사진=푸른덴셜생명)

[서울파이낸스 우승민 기자] 푸르덴셜생명은 장기간 유지 시 보장금액이 증가하는 '함께크는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함께크는종신보험'은 보험가입기간 경과 5년 후 10년동안 매년 보험가입금액의 5%가 체증된 금액을 보장한다.

보험료 납입 완료 후 납입 기간이 경과한 시점부터는 장기유지보너스가 적립돼 시간이 지날수록 사망보험금과 해지환급금이 증가한다.

예컨대 40세 남성이 10년납으로 3000만원 가입 시, 45세부터 54세까지 매년 150만원씩 체증되고 50세 이후부터는 장기유지보너스가 적립된다.

종신 시 기본사망보험금 4500만원과 장기유지보너스적립금을 포함한 금액으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장기유지보너스적립금은 장기유지보너스 발생일부터 종신까지 2% 연복리로 적립된다. 또한, 장기유지보너스 발생일로부터 1개월 경과 후에는 연 12회까지 자유롭게 인출할 수 있다.

상품은 보장 형태에 따라 표준형과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으로 구성된다.

해지환급금 일부지급형은 납입기간 중 해지 시 표준형 대비 해지환급금이 적은 대신, 표준형보다 보험료가 낮기 때문에 같은 보험료로 더 큰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의 최저 가입 금액은 3000만원이며, 납입기간에 따라 만 15세부터 65세까지 가입할 수 있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7년, 10년, 15년, 20년납 중에 선택 가능하다. 보험료 납입기간 중 재해로 인한 50% 이상 장해 시 차회 이후의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