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최대 5만원 주식쿠폰증정'
[이벤트] KB증권, '최대 5만원 주식쿠폰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매체(MTS, 웹페이지)를 통한 비대면 신규 주식(위탁)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주식쿠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KB증권에 주식 계좌가 없었던 고객이 △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 계좌 개설 △ 이벤트 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참여 신청 (KB증권 홈페이지, MTS 'M-able', MTS 'M-able mini', HTS 'H-able') △ 이벤트 참여 페이지의 1~ 5만원권 중 각 쿠폰별 '쿠폰 사용 가능 주식 매수 금액'을 고려해 원하는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발급 받을 수 있다. 

각 쿠폰의 쿠폰 사용 가능 주식 매수 금액'은 1만원권 1만원 이상, 2만원권 50만원 이상, 3만원권 100만원 이상, 4만원권 500만원 이상, 5만원권 1000만원 이상이다. 이벤트를 통해 발급되는 쿠폰은 각 쿠폰 가액 별로 사용 가능한 매수 금액이 다르다는 점을 유의해야 하며, 큰 금액의 주식을 매수할 예정이라면 높은 금액의 쿠폰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발급된 주식쿠폰은 KB증권 MTS M-able과 M-able mini의 쿠폰함에서 확인 및 사용 가능하며, 쿠폰 발급일로부터 90일 내 국내주식 매수 시 쿠폰가액만큼 현금으로 돌려 받을 수 있다. 단, K-OTC는 제외된다.

하우성 KB증권 M-able Land Tribe장은 "소액으로 주식을 시작하는 주식 초보 고객부터 본격적으로 KB증권과 첫 거래를 시작하는 주식 고수 고객들까지 다양한 신규 고객들의 알뜰한 주식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하며,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