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증권 '해외선물 할인 수수료 및 캐쉬 증정'
[이벤트] KB증권 '해외선물 할인 수수료 및 캐쉬 증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KB증권은 오는 12월10일까지 약 9주간 해외선물 '할인 수수료+캐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7월 진행한 '마이크로 원유·통화 선물 신규 런칭 이벤트'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전에 제공했던 신규고객 할인 수수료 혜택 뿐만 아니라 우수고객에게는 캐쉬 증정 혜택까지 제공한다.

캐쉬 증정 이벤트는 전체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누적 거래 계약수 5000 계약 이상을 달성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100만원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약 9주간 주마다 주간 거래 계약수 100 계약 이상을 달성하신 고객 10명을 추첨해 10만원의 현금을 지급하는(중복 당첨 가능) 이벤트다. 단, 계약수 산정시 마이크로 상품 1계약은 0.1계약으로 환산 적용되며, 제세공과금 22%는 고객 부담이다.

할인 수수료 이벤트는 신규 고객 및 지난해 12월 31일 이후 거래가 없었던 장기 미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청일로부터 3개월간 대상 고객에게 미국 CME거래소 주요 마이크로 상품과 일반·미니 해외선물상품에 대한 온라인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계약 이상 거래시 선착순 100명에 한해 3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도 제공된다.

이홍구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KB증권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의 성원에 부응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해외투자 서비스를 통해 해외 시장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해외선물옵션 투자는 원금 초과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