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산, 제1기 'HDC 드림 디벨로퍼' 모집
HDC현산, 제1기 'HDC 드림 디벨로퍼'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 본사 전경. (사진=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본사 전경. (사진=HDC현대산업개발)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오는 18일부터 11월5일까지 건축, 도시공학, 부동산 관련 전공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1기 'HDC 드림 디벨로퍼'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처음으로 선발하는 'HDC 드림 디벨로퍼'는 5개월간 HDC현대산업개발의 복합개발 사례에 대해 배우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모든 참여자에게는 한국생산성본부 부설 한국사회능력개발원이 제공하는 디벨로퍼 양성교육의 수강과 함께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영업본부 실무자와의 멘토링 기회도 제공된다.

제1기 HDC 드림 디벨로퍼는 2명으로 팀을 구성한 뒤 대표자 1명이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서류전형과 비대면 면접을 거쳐 최대 10개 팀(20명)을 선발해 활동 수료자와 우수활동 팀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수상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며, SNS 등에서 HDC현대산업개발과 MZ세대와의 소통 채널 역할을 할 예정이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HDC현대산업개발은 공간이 지닌 잠재력을 끌어내고 도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는 다양한 개발사업을 추진해가며 'Real Developer'로 성장해가고 있다"며 "도시개발 특화 홍보대사 프로그램인 'HDC 드림 디벨로퍼'와 함께 미래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갈 젊은 인재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DC현대산업개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