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억 물량' 롯데홈쇼핑 광클절 개막 
'5000억 물량' 롯데홈쇼핑 광클절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쇼핑지원금 110억원 제공···가상 모델 루시 내세워 홍보
롯데홈쇼핑이 '멈추지 않는 쇼핑, 루시 광클절에 빠지다'란 주제로 만든 광클절 홍보 영상 중 한 장면. (사진=유튜브 캡처) 
롯데홈쇼핑이 '멈추지 않는 쇼핑, 루시 광클절에 빠지다'란 주제로 만든 광클절 홍보 영상 중 한 장면. (사진=유튜브 캡처)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롯데홈쇼핑 '광클절'이 14일 시작됐다. 롯데홈쇼핑에 따르면, 광클절은 지난해 처음 시도한 대형 행사로 이번이 세 번째다. 이달 24일까지 열리는 이번 광클절엔 총 5000억원 규모 할인 상품을 준비했고, 쇼핑 지원금 110억원을 제공한다. 가상 모델 루시를 내세워 행사를 알리는 것도 눈에 띈다. 

'멈추지 않는 쇼핑, 루시 광클절에 빠지다'란 주제로 루시를 내세운 건 확장 가상세계(메타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한 것이다. 루시가 영화 '여인의 향기'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에 맞춰 탱고를 추는 30초 분량 홍보 영상도 만들었다. '멈추지 않는 춤'이란 탱고 어원을 광클절의 '멈추지 않는 쇼핑 혜택'으로 담아냈다. 

지난 12일 광클절 홍보 영상을 공개한 롯데홈쇼핑은 14부터 24일까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앱)을 통해 '광클절&루시를 찾아라' 댓글 이벤트를 벌인다. 당첨자는 삼성 제트(Z)플립(1명), 아이패드 프로(PRO) 11형 128G(3명), 에어팟 PRO(5명), 엔제리너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100명)이다.  

광클절 기간 매일 선착순 10만명한테 1만원 상당 할인 쿠폰을 준다. 쿠폰은 6만원 이상 주문할 때 한 장씩 쓸 수 있다. 신규 주문자를 상대로 즉시 적립금을 주는 '0원 마켓' 기획전도 열린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