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골프존과 콜라보 'MZ세대 골프족' 공략
그린카, 골프존과 콜라보 'MZ세대 골프족' 공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그린카)
(사진= 그린카)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롯데그룹 차량공유 브랜드 그린카가 국내 스크린 골프 1위 골프존과 손잡고 마케팅 협업에 나선다.

그린카는 14일 구독자 13만명을 보유한 골프존 유튜브 채널 '활빈당'과 함께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골프존 스크린골프장을 활용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영상은 활빈당 채널 진행자 개그맨 홍인규와 프로골퍼 김서영이 그린카 본사를 방문해 그린카 브랜드와 서비스를 소개하고 관계자 인터뷰, 대표이사와 면담을 통해 사은품 협상을 벌이는 내용이다.

전국 골프존 시뮬레이터상 스트로크 모드를 선택한 뒤 하이원 CC를 선택하면 이벤트가 시작된다. 6회 등장하는 그린카 이미지를 세 번 맞추면 골프존 앱으로 경품이 자동 전송된다. 경품은 그린카 골프공 4구 세트, 그린카 24시간 이용권(대여 요금 한정), 니콘 쿨샷 프로 거리측정기 등이다.

그린카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그린카에서 처음 시도하는 골프 마케팅으로 MZ세대 고객 저변 확보를 위해 마련했다"며 "스크린 골프 갈 때, 신차로 라운딩 갈 때 등 골퍼의 이동이 필요한 상황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그린카는 전 세대가 카셰어링 서비스를 보다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