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SSG닷컴 '쓱데이 위시 리스트 SNS 공유' 
[이벤트] SSG닷컴 '쓱데이 위시 리스트 SNS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첨되면 이마트 한우 선물권·푸빌라 랜더스 피규어 세트 경품 
SSG닷컴에서 18~31일 열리는 '대한민국 쓱데이 위시 리스트 누리소통망(SNS) 공유' 이벤트 포스터. (사진=SSG닷컴) 
SSG닷컴에서 18~31일 열리는 '대한민국 쓱데이 위시 리스트 누리소통망(SNS) 공유' 이벤트 포스터.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에스에스지(SSG·닷컴)은 15일 '대한민국 쓱데이 위시 리스트 누리소통망(SNS) 공유' 이벤트를 벌인다고 밝혔다. 신세계그룹에 딸린 18개 계열사가 동참하는 쓱데이 본 행사(10월30~31일)를 앞두고 마련한 이번 이벤트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31일까지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먼저 SSG닷컴에서 위시 리스트 공유 이벤트 페이지를 갈무리(캡처)하거나 인터넷 주소(URL)를 복사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려야 한다. 이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창에 게시물 URL과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겐 10만원짜리 이마트 한우 모바일 선물권(기프티콘, 푸빌라 랜더스 피규어 세트, 마르니 핸드백, SSG머니 교환권 등을 준다. 당첨자 명단은 11월5일 발표한다. 일부 경품을 받으려면 회원 가입이 필요할 수 있다. 

SSG닷컴에 따르면, 지난 12일 온라인과 TV를 통해 공개된 쓱데이(신세계 라인 혜택 경쟁) 티저 광고는 신세계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신세계그룹 뉴스룸)에서 사흘 만에 30만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했다. 12~14일 SSG닷컴 응용 프로그램(앱) 설치와 하루 평균 앱 실행 건수도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2%, 15%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 쪽은 "쓱데이를 앞두고 방문자 수가 크게 뛰는 등 고객들의 기대감을 실감하고 있다. 오는 25일부터 온라인 중심으로 열리는 사전 행사에도 역대급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