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삼성생명 '암 든든플러스 종신보험'
[신상품] 삼성생명 '암 든든플러스 종신보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생명)
(사진=삼성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19일부터 암 보장을 강화한 '암 든든플러스 종신보험'을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암 든든플러스 종신보험은 주보험에서 사망을 보장해 유가족에게 필요자금을 제공해준다. 기존 든든플러스 종신보험은 50% 이상 장해를 입었을 때만 보험료 납입을 면제해 주었으나, 이 상품은 면제사유에 암 진단도 추가해 암 보장을 강화했다.

또 암진단보험료환급특약 가입 후 암 진단을 받으면 주보험 기본보험료내에서 계약자가 선택한 약정 보험료를 환급해준다. 유방암, 자궁암 진단시에는 해당 지급금액의 40%가 지급된다.

'암 생활비 서비스'도 제공한다. 납입기간 내 암 진단을 받지 않은 고객이 납입기간 이후 최초 암 진단을 받을 경우 주보험 기본보험료의 3%(유방암, 자궁암의 경우 1.2%)를 '암 생활비'로 10년간 확정 지급한다. 

예컨대 주보험 기본보험료 5000만원인 고객이 보험료 완납 후 최초로 위암 진단을 받을 경우 150만원(5000만원X3%)을 10년 동안 매년 받아 총 15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매년 사망보험금을 감액해 발생하는 해지환급금을 연금 형태로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연금 개시 및 지급기간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납입기간이 지난 후 45세부터 90세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지급기간은 5~30년 중에서 선택해 월 또는 연 단위로 받을 수 있다.

가입나이는 만 15세부터 최대 70세까지, 납입기간은 10년·15년·20년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