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진에어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고객 혜택'
[이벤트] 진에어 '딜라이트 팝업스토어 고객 혜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진에어)
(사진=진에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진에어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정기 프로모션을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추첨식 복권(래플, raffle)' 방식으로 당첨 고객에게 항공권 특별 할인 및 제휴사 혜택을 제공하는 진에어의 이벤트다. 진에어는 앞으로 항공딜, 제휴딜로 나눠 운영할 예정이다. 이달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제주행 국내선 전 노선과 제주 중문면세점으로 선정했다.

먼저 항공딜은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 고객에게는 제주행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노선, 운임 종류 등 구분없이 결제 항공 운임의 90% 할인이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가 제공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1인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응모 즉시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제휴딜은 제주 중문면세점 3만원 상품권 및 클룩 2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다음 달 진에어의 제주 노선 항공권 결제 고객이면 응모 가능하다.

이외 다음 달 제주를 방문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제주 중문면세점 1만원 할인 쿠폰과 제주민속촌 입장료 50% 현장 할인을 젝공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 매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한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