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리커, 디오픈 챔피언십 공식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 21·30년 출시
인터리커, 디오픈 챔피언십 공식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 21·30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위스키 임페리얼을 판매하는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세계 4대 메이저 골프대회 ‘디오픈 챔피언십’ 공식 위스키로 유명한 스코틀랜드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LOCH LOMOND)'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싱글몰트 위스키 '로크로몬드'는 로크로몬드 21년(LOCH LOMOND 21), 로크로몬드 30년(LOCH LOMOND 30) 등 총 2종이다.

로크로몬드 21년은 각기 다른 3종의 몰트원액이 최상급 아메리칸 오크에서 숙성됐으며, 21년 고유의 유니크함을 위해 병에 넣기 전 3개월 전부터 함께 후숙 과정을 거쳐 바닐라의 달콤한 향에 복숭아와 배의 향 그리고 약간의 피트 향이 더해진 풀바디 위스키다.

로크로몬드 30년은  최상급 아메리칸 오크통에서 숙성시키고 올로로소 쉐리 캐스크에서 마무리하여 복합적인 조화를 완벽하게 이루었고, 피트를 사용하지 않아 라임과 구스베리 그리고 키위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비냉각여과(Non-chill filtered)를 하여 위스키 본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로크로몬드는 매년 The OPEN Special 에디션 위스키를 생산하고 있으며, 지난 8월 149번째 대회를 기념해 오픈스페셜과 코스컬렉션(20년) 2종 한정판을 발매한 바 있다. 한정판 제품 구매시 The OPEN공식 타월 및 우산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으로, 구매는 인터리커 공식 온라인 몰인 리커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사진=인터커리)
(사진=인터리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