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CJ푸드빌 '뚜레쥬르 티데이'
[이벤트] CJ푸드빌 '뚜레쥬르 티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하루 SKT T회원에게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
뚜레쥬르에서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 '티데이'(T Day) 이벤트를 연다.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에서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 '티데이'(T Day) 이벤트를 연다.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씨제이(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뚜레쥬르에서 2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59분까지 '티데이'(T Day) 이벤트를 열어 에스케이텔레콤(SKT) 티(T)회원에게 할인 혜택을 준다. 

이벤트 기간 뚜레쥬르에선 제품을 사는 T회원한테 1000원당 300원씩 깎아준다. 할인받으려면 T멤버십 응용 프로그램(앱)의 티데이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 활성화 뒤 결제할 때 보여줘야 한다. 할인은 최대 2만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6000원까지 가능하다. 다른 쿠폰과 함께 쓸 수 없고, 온라인쇼핑몰과 배달 앱에서도 할인이 안 된다.  

19일 CJ푸드빌에 따르면, 티데이 이벤트를 통해 최근 뚜레쥬르에서 출시된 '순,식빵'을 싼값에 맛볼 수 있다. 순,식빵은 쌀 발효당과 고온에서 천천히 호화(糊化·녹말에 물을 넣어 가열할 때 부피가 늘어나고 점성이 생겨서 풀처럼 끈적끈적해지는 현상)하는 탕종법으로 만들어 하나가 완성되기까지 100시간 걸린다. 

CJ푸드빌 쪽은 "자연에서 온 은은한 단맛과 폭신한 식감으로 식빵 그 자체로 담백하게 먹거나 토스트해서 식사대용으로 좋은 순,식빵을 10월 티데이 혜택으로 기분 좋게 만나보길 바란다"고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