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11년만에 새 슬로건·CI 교체
하나투어, 11년만에 새 슬로건·CI 교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산업 트렌드 발맞춰 재도약···타겟별 맞춤 서비스 시행"
(CI=하나투어)
(CI=하나투어)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하나투어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은 새로운 슬로건과 기업로고(CI, Corporate Identity)를 20일 공개했다. 약 11년만의 교체다.

'Shape Everyday Dreams'이라는 새로운 미션 아래 '여행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의 여행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기업의 존재 이유로 정의했다. 패키지 여행을 넘어 다양한 목적, 형태, 동반자 등 스펙트럼이 확장된 '여행' 그 자체를 상품으로 판매하고, 기존 고객층을 MZ세대까지 확장해 타겟별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하나투어는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라는 슬로건을 메인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선정했다. 새로운 CI 등은 다음 달부터 본사 및 공식 인증예약센터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또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도 개편했다. 여행서비스에 걸맞는 카드뷰와 정돈된 UI를 제공해 UX를 개선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여행지역의 상품과 정보, 개인별 맞춤 여행일정표를 제안하고 실제 상품화도 가능한 스케줄러 서비스도 선보인다.

이외 하나투어의 라이브커머스 '하나Live'를 그랜드 오픈하고 여행의 기록을 저장, 편집, 공유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급변하는 여행과 여행산업의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새로운 변화를 재도약의 발판으로 삼고자 한다"며 "고객 중심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꿈꾸는 여행이 행복할 수 있도록 하나투어가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