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메이트, 앱 리뉴얼···편의성·콘텐츠·커뮤니케이션 강화
볼메이트, 앱 리뉴얼···편의성·콘텐츠·커뮤니케이션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볼메이트)
(사진= 볼메이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골프 커뮤니티 플랫폼 볼메이트는 고객 편의성 향상과 골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한 어플리케이션(앱)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볼메이트는 기존 단순 골프 조인 앱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골퍼들의 필수 플랫폼'이라는 보다 확장된 콘텐츠와 편의성을 강화한다는 목표다. 대표적으로 앱 홈 화면과 사용자 환경을 대폭 개선하고, 조인, 스윙, 라운딩 후기, 장비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검색'기능 도입 및 랜선 스윙 레슨을 강화했다. 

리볼메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윙 영상을 올리고 100% 프로 골퍼의 스윙 코멘트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볼메이트는  올댓골프리뷰, 파골프&트래블, 골프토픽, 포썸골프 등 골프 기업들과 업무 협업을 맺고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골프 패션, 골프 장비, 골프장 리뷰, 골프 레슨, 오피니언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여 골퍼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권미진 볼메이트 대표는 "단순 골프 조인 앱을 탈피하면서 볼메이트의 새로워진 모습을 통해 MZ세대 골퍼가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골프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볼메이트는 이달 31일까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골프노트에 스윙 영상을 올리고 프로 골퍼에게 스윙 코멘트 요청을 하면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청자 중 2명을 선정해 KLPGA・KPGA 프로의 무료 1:1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