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하나저축은행 '가을 운동회'
[이벤트] 하나저축은행 '가을 운동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기예금 가입 고객 대상···참여 고객에 1000 하나머니 지급
(사진=하나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하나저축은행은 정기예금 가입 손님을 위한 가을맞이 '가족 운동회' 이벤트를 오는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온라인 게임 형식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정기예금 가입 또는 하나은행 금융플랫폼 '아이부자앱' 이용자라면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가족 운동회 종목은 '줄다리기'와 '2인3각' 두 종목으로 팀별 대항으로 진행된다.

줄다리기는 '세바퀴 정기예금' 100만원 이상 가입으로 자동 참여된다. 이 상품의 가입기간은 36개월, 가입금액 10만~500만원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연 2.7%를 적용한다.

2인3각은 하나은행 금융플랫폼 '아이부자앱'에서 하나저축은행 보통예금을 연결계좌로 연결하고 1000원 이상 충전시 자동 참여된다.

팀 선정은 정기예금 계좌번호 끝번호로 청팀(홀수)과 백팀(짝수)으로 팀이 자동 선정되며, 상기 두 종목을 모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우승팀을 선정한다. 우승 기준은 줄다리기 종목에서 가입금액이 큰 팀이 되며, 만약 동률로 우승팀을 선정하기 어려울 경우 2인3각 경기 참여 고객 수가 많은 팀이 우승팀으로 결정된다.

경기 종료 후 우승팀에서 1명을 추첨해 경품으로 '2022년형 현대 캐스퍼 자동차'를 제공하고, 준우승팀에서 또 1명을 추첨해 '신형 아이맥(iMac) 24인치형 태블릿PC'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하나멤버스'로 1000 하나머니도 지급할 예정이다.

가입 계좌는 1인 1계좌이며, 하나저축은행의 모든 비대면 채널과 하나멤버스, 하나은행 모바일앱 '하나원큐'를 통해서도 가입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원큐저축은행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