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11월 분양
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11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사진=GS건설)
송도자이 더 스타 조감도. (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노제욱 기자] GS건설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송도랜드마크시티에 들어서는 '송도자이 더 스타'를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지하 2층~지상 44층, 9개동, 전용면적 84~151㎡, 총 1533가구 규모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4㎡ 1138가구 △99㎡ 335가구 △테라스형(전용 97~118㎡) 56가구 △펜트형(전용 133~151㎡) 4가구 등이다.

단지에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자이 커뮤니티 시설인 '클럽자이안'은 어린이, 학생을 위한 공간과 스포츠 시설, 휴식 시설 등 테마를 나눠 조성될 예정이다. 

'KIDS & EDU' 커뮤니티에는 실내놀이터를 비롯해 어린이 도서관, 스터디센터, 돌봄센터 등의 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다. 'PLAY' 커뮤니티에는 실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장, 남녀 사우나, 필라테스 스튜디오, 피트니스 룸 등 운동시설이 갖춰진다.

'LIFE' 커뮤니티에는 베이커리 카페, 베이커리 주방, 카페테리아 주방, 문화 강좌실, 비즈니스라운지, 공유 오피스 등의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여기에 스카이라운지 등도 선보일 계획이다.

단지 인근에는 송도 최대 규모 약 4.2km 길이의 송도랜드마크시티 수변공원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단지 옆으로 초등학교, 중학교 예정부지도 가깝다.

코스트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몰, 센트럴파크 등 중심상업지역이 단지 반경 약 2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단지에서 경인고속도로, 제2·3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이 용이해 서울 여의도, 강남권 등으로의 광역 이동이 가능하다. 오는 2023년 착공 예정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을 비롯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안산 구간(2030년 예정) 등이 계획돼 있다.

단지 인근에 채드윅 송도국제학교와 스토니브룩대, 한국뉴욕주립대 등의 대학캠퍼스가 위치해 있고 연세대 송도캠퍼스, 인천대학교 등이 가깝다. 

송도자이 더 스타는 1순위 청약 요건을 갖춘 인천광역시 및 서울·경기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가능하며, 전용 85㎡ 초과 상품은 가점제 50%, 추첨제 50%가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 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