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DB손보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 DB손보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DB손해보험)
(사진=DB손해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DB손해보험이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실천하기 위해 건강관리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헬스케어 서비스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건강관리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최근 증대된 보험업계의 사회적 역할로 인해 보험사의 헬스케어 서비스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DB손해보험은 국내 최대 헬스케어 업체 중 하나인 에임메드와의 제휴를 통해 건강상담·병원예약·마음상담·건강정보 등 프로미 건강지킴이 헬스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지킴이와 보험지킴이 두가지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건강지킴이 프로모션은 프로미 건강지킴이 관련 간단한 OX 퀴즈 풀이 후 '내보험 바로알기' 보장분석 서비스를 체험하면 헬스케어 서비스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보험지킴이 프로모션으로 내보험 바로알기 보장분석 결과를 가지고 상담신청까지 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디저트 세트를 추가 제공한다.

DB손해보험 홈페이지, 고객용 앱 및 SNS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후 카카오톡으로 본인 인증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