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주제 생방송 
롯데온,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주제 생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오전 11시 롯데백화점 동탄점서 쇼호스트가 매장 찾아 최대 20% 할인판매 
롯데온에서 25일 오전 11시 선보이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주제 생방송 포스터. (사진=롯데온) 
롯데온에서 25일 오전 11시 선보이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주제 생방송 포스터. (사진=롯데온)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롯데온은 25일 오전 11시 경기 화성시 오산동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주제 생방송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 대해 24일 롯데온은 쇼호스트가 직접 롯데백화점 동탄점 내 아디다스·컨버스·유닛·블랙야크 키즈 매장을 찾아가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롯데온에 따르면, 이번 방송 구매자 중 추첨을 거쳐 경품을 준다. 쇼호스트와 브랜드 매장 관리자가 게임을 하는데, 관리자가 지면 매장의 대표 상품을 경품으로 내놓고 쇼호스트가 질 경우 엘포인트를 준다. 

이번 방송은 지난주 시작한 롯데온세상 라이브 퀴즈쇼(온퀴즈쇼)의 호응에 힘입어 기획했다. 이달 18일과 21일 온퀴즈쇼 조회 수가 30만회로 역대 최고치를 보여서 쇼호스트가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옷을 입고 롯데백화점 동탄점 매장 관리자들과 딱지치기, 구슬 홀짝 맞히기 등을 한다는 게 롯데온 설명이다. 

고희석 롯데온 피디(PD)는 "온퀴즈쇼의 반응이 뜨거워 더 많은 고객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면서,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협업해 쇼호스트와 매장 관리자가 오징어 게임 의상을 입고 상품을 판매하는 방식으로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