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27일 오후 9시 '유리한 거래' 첫방 
CJ온스타일, 27일 오후 9시 '유리한 거래' 첫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리 배우 출연 예능형 실시간상거래 프로그램 
CJ온스타일은 27일 오후 9시 라이브쇼에서 '유리한 거래'를 처음 방송한다.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27일 오후 9시 라이브쇼에서 '유리한 거래'를 처음 방송한다. (사진=CJ온스타일)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씨제이 이엔엠(CJ ENM) 커머스부문(CJ온스타일)이 실시간상거래(라이브커머스) 채널 라이브쇼에서 27일 오후 9시부터 '유리한 거래'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유리한 거래는 이유리 배우의 실시간상거래 방송(라방) 준비 과정을 담아낸 예능형 프로그램이다. 

지난 25일 오후 6시 CJ ENM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tvN D ENT)을 통해 먼저 공개된 유리한 거래에선 이유리가 CJ온스타일 자체 브랜드(PB) 테일러센츠의 향 상품 판매 조건을 협상하는 과정이 나왔다. 27일엔 이유리가 직접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 출연해 협상 결과를 알려준다, 

CJ온스타일 라이브쇼에선 테일러센츠 '가든 브리즈' 가격을 절반 이상 할인하고, 13만원 상당 덤도 줄 예정이다. 프랑스 향료와 식물유래 발효 에탄올로 만든 가든 브리즈에 대해 CJ온스타일 쪽은 "은은한 향기로 집안 분위기를 싹 바꿔준다"고 소개했다. 

11월3일과 10일 오후 9시 라이브쇼 방송 상품은 각각 '오덴세 시손느', '쿠쿠 밥솥'을 골랐다. 해당 상품 판매 준비 과정은 방송 이틀 전인 11월1일과 8일 오후 6시 tvN D ENT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유리한 거래 방송 일정과 판매 상품 정보는 11월10일까지 열리는 CJ온스타일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앱)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