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길 열리는 '위드 코로나'···하나카드, 해외여행 할인 풍성
하늘길 열리는 '위드 코로나'···하나카드, 해외여행 할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국제선 항공권·진에어 괌노선 구매 할인
인천공항 서비스 상시 운영···"라운지·F&B·면세점 혜택"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유은실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하나카드 고객을 위해 국제선 항공권 할인, 해외 호텔·숙박 할인,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 할인, 인천공항 서비스 등 다양한 해외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 국제선 항공권은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하나카드 전용 할인요금제'로 구매 가능하다. 진에어 괌 노선 왕복 운임 3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11월 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어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앱,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인 G.Lab에 게재되어 있는 이벤트를 통해 글로벌 숙박 예약 플랫폼인 아고다·호텔스닷컴·익스피디어·부킹닷컴·아시아요에서 결제하면 최대 10%할인 또는 캐시백 혜택이 상시 제공된다.

트래블 버블 해외여행 라운지와 해외 골프여행 라운지는 11월중 열린다. 개시 기념으로 연말까지 사이판·괌·싱가포르·하와이·태국·두바이·유럽 등 여행 패키지 상품과 골프 여행상품 구매하면 3% 할인·전세계 공항라운지 모바일 이용권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에서 하나카드 결제시 구매금액별 썸머니를 페이백하는 이벤트도 12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명동점·부산점에서는 최대 83만원, 인천공항점에서는 최대 7만원 썸머니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하나카드는 인천공항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공항서비스를 상시 운영한다. 인천공항 신세계·현대백화점·그랜드·엔타스 면세점 10% 할인, F&B매장 10% 할인, 라운지 30%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전략본부장은 "위드 코로나 전환에 따라 해외여행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해외여행이 더 즐겁고 안전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해외여행 준비부터 귀국까지 다양한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