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개막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4일부터 7일까지 파주 서원밸리CC서 열려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로고 (사진=LG전자)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로고 (사진=LG전자)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LG전자가 주최하는 올해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마지막 대회인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LG SIGNATURE Players Championship)'이 오는 4일 막을 올린다.

LG전자는 개막을 하루 앞둔 3일 공식 포토콜(Photo Call)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올 시즌 열린 KPGA 코리안투어 대회에서 우승을 거둔 선수들이 참석했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은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파주 서원밸리CC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국내외 70여명의 선수가 참가하고 총 상금은 12억원 규모다. LG전자는 이번 대회가 2021 KPGA 코리안투어의 마지막 대회여서 골프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점을 감안해 지난해보다 상금 규모를 2억원 늘렸다.

LG전자는 골프 열기가 높아지는 추세에 맞춰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LG 시그니처의 가치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시그니처는 롤러블 TV, 8K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상냉장∙하냉동 냉장고, 와인셀러, 가습공기청정기, 에어컨 등 다양한 제품을 아우른다.

박경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이 올해 KPGA 코리안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하게 돼 영광"이라며 "골프팬을 포함한 많은 고객에게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가치를 소개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 펼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