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LIG넥스원,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IG넥스원)
(사진=LIG넥스원)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LIG넥스원이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예년 대비 큰 폭으로 증가한 세자리 채용 규모로 14일까지 LIG넥스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유도무기, 탐색기, 해외사업, 전자전, 항공드론, 위성 등 11개 사업 분야에서 하드웨어(HW), 소프트웨어(SW), 기계, 종합전력지원(IPS, Integrated Product Support) 개발·지원 업무 담당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서류전형 이후에는 온라인 AI역량검사, 분야별 실무진 면접, 리더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LIG넥스원은 정밀 유도무기, 감시정찰, 지휘통제‧통신 등 육‧해‧공 전 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무기체계를 개발‧양산해온 종합방위산업체다. 

LIG넥스원은 이번 대규모 신규 채용을 통해 빠르게 첨단화‧고도화되고 있는 방위산업 전 분야에 걸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미래 신성장동력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인재를 육성해 나갈 계획이다.

LIG넥스원 인사담당자는 "LIG넥스원은 2021년 일하기 좋은 방위산업체로 선정된 국내 대표 방산R&D 기업으로 첨단 무기 개발을 위한 우수 R&D인력의 확보와 육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올해 하반기 공채에서는 유도무기, 전자전 분야 등에서 대규모 인원을 채용하는 만큼 취업준비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