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협력사와 함께 따뜻한 기부 동행
SK하이닉스, 협력사와 함께 따뜻한 기부 동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협의회,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1억2000만원 기부
(사진 왼쪽부터)SK하이닉스 동반성장협의회 황철주 회장(주성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SK하이닉스 구매담당 김성한 부사장. (사진=SK하이닉스)
(사진 왼쪽부터)황철주 SK하이닉스 동반성장협의회 회장(주성엔지니어링 대표이사), 김현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센터장, 김성한 SK하이닉스 구매담당 부사장. (사진=SK하이닉스)

[서울파이낸스 오세정 기자] SK하이닉스는 협력사와 함께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특별한 기부 행사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날(23일) 오후 경기도 용인에 있는 반도체 장비 업체 주성엔지니어링 R&D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엔 SK하이닉스 동반성장협의회 황철주 회장(주성엔지니어링 대표이사),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 김현미 센터장, SK하이닉스 구매담당 김성한 부사장이 참석했다.

SK하이닉스와 동반성장협의회 회원사들은 이날 함께 조성한 1억2000만원의 기금을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이 기금은 SK하이닉스 이천, 청주 사업장 인근 거주하고 있는 독거 어르신에게 난방용품(온수매트)을 전달하는 데 사용된다. 

이번 후원 물품은 예년보다 앞당겨 찾아온 추위와 다가올 한파에 대비해 홀로 사는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됐다.

김성한 SK하이닉스 구매담당 부사장은 "이번 기부는 SK하이닉스뿐만 아니라 동반성장협의회가 함께 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기부 물품을 통해 돌봄 사각지대에 있는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따뜻한 기부 동행으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나눔을 지속해서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SK하이닉스는 이번 후원과 함께 연말에는 기술혁신·품질향상·동반성장·ESG 총 4개의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우수 협력사를 선정해 시상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ESG 분야를 신설한 것이 특징이다. 선정된 우수 협력사에는 상패와 함께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해 전통시장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