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문혁수 전무 부사장 승진···미래준비·경쟁력강화
LG이노텍, 문혁수 전무 부사장 승진···미래준비·경쟁력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혁수 LG이노텍 부사장 (사진=LG이노텍)
문혁수 LG이노텍 부사장 (사진=LG이노텍)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카메라·3D 모듈 사업 1등 지위를 확고히 한 문혁수 LG이노텍 광학솔루션사업부장 전무가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LG이노텍은 25일 이사회를 열고, 부사장 1명, 전무 1명, 상무 7명 등 총 9명이 승진하는 2022년도 정기 임원인사를 확정했다.

LG이노텍은 이날 카메라 모듈과 3D센싱 모듈 사업의 글로벌 1등 지위를 확고히 하고 사업 성장에 크게 기여한 문혁수 광학솔루션사업부장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또 김기수 LG에너지솔루션 인사총괄 상무를 최고인사책임자(CHO)로 보직 발령하고, 전무로 승진시켰다.

3D센싱 모듈의 경쟁우위 생산역량을 확보한 성기철 책임, 반도체 기판 매출과 수익성을 향상시킨 이광태 책임, 카메라 모듈의 성과 확대를 이끈 이세진 책임을 상무로 신규 선임했다.

이와 함께 성과관리 체계 정비와 미래 준비 과제 실행·점검을 추진한 김민준 책임, 중장기 사업전략 수립·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이끈 박동욱 책임,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안정화한 신정곤 책임, 안정적인 노사관계를 주도한 이동훈 책임을 상무로 신규 선임했다.

LG이노텍은 유병국 LG전자 VS스마트영업/마케팅담당 상무를 전장부품사업부장으로 보직 발령했다. 

LG이노텍은 "철저한 성과주의 인사 원칙을 바탕으로 탁월한 사업성과와 함께 향후 미래 사업을 이끌어 갈 역량과 성장 잠재력을 종합적으로 고려했다"며 "특히 미래 준비·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사업·R&D·생산 등 사업 현장에서 핵심성과를 창출하고, 전략·재무·인사 등 사업 지원을 통해 회사성장을 이끈 핵심인재를 임원으로 승진시켜 혁신과 변화를 주도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문혁수 LG이노텍 부사장 프로필]
△ 생년: 1970년생
△ 학력: KAIST 화학공학과 학사, 석사, 박사
△ 주요 경력
- 2009년 LG이노텍 입사
- 2015년 LG이노텍 광학솔루션개발담당, 상무
- 2018년 LG이노텍 광학솔루션연구소장, 전무
- 2020년 LG이노텍 광학솔루션사업부장, 전무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