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IT·UX부문 경력직 세자릿수 공채 
롯데온, IT·UX부문 경력직 세자릿수 공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개 직무 지원서 8~22일 접수···신입 인턴십 동시 채용
롯데온 IT·UX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 포스터. (사진=롯데온) 
롯데온 IT·UX 부문 경력사원 공개 채용 포스터. (사진=롯데온)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롯데온(ON)이 정보기술(IT)·사용자 경험(UX) 부문 경력사원을 세 자릿수 공개 채용한다. 7일 롯데온은 "최근 가파른 성장세에 발맞춰 플랫폼 개발·운영에 필요한 인재를 확보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쇼핑 플랫폼 완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롯데온에 따르면,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8일부터 22일까지 경력사원 공채 서류를 접수한다. 모집 분야는 PM(Product Manager), PD(Product Developer), 데이터, 테크(TECH), 사용자 경험(UX) 등 5개 부문 25가지 직무다. 

구체적 직무는 PM 부문이 상품 전시·검색·추천, 주문·결제 등이고, PD 부문은 프론트엔드, 백엔드, 응용 프로그램(앱) 개발 등이다. 데이터 부문은 데이터 분석과 보안, 인공지능(AI) 등을 담당하고, 테크 부문은 클라우드 운영과 보안 업무를 맡는다. UX 부문은 디자인과 모션 그래픽을 담당하게 된다. 

서류 접수 마감 이후 조직적합검사와 실무 전형, 면접 등을 거쳐 내년 2월 초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모집 공고는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온은 IT·UX 부문 경력사원 공채와 함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목적으로 두 자릿수 규모 신입 인턴십도 채용한다. 신입 인턴십 채용 분야는 경력 사원과 같다. 

롯데온 쪽은 "개발 직군 인력은 유연근무제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근무하며, 자기계발지원금 및 아마존웹서비스(AWS) 정규 교육 등을 통해 역량 향상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