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美 트래블러 어워즈서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 선정
아시아나항공, 美 트래블러 어워즈서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에서 18년 연속 '최고 기내서비스(Best Airline for Onboard Service)'상과 '최고 승무원(Best Airline for Flight Attendants)'상을 수상했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트래블러지는 매달 약 11만부를 발행하는 미국의 대표적인 여행전문지로, 2004년부터 항공·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고품격 서비스를 지향하며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는 기내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이끌었다는 점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여객 운항이 대폭 감소한 상황 속에서도 글로벌 항공업계의 서비스 평가에서 1위를 달성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며 "일상적 단계 회복 이후 다양한 국제 항공 노선의 재개로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를 준비하며 고객 만족을 위해서라면 어떠한 노력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항공 부문1위를 수상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