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가전·가구 '쓱설치' 확대
SSG닷컴, 가전·가구 '쓱설치'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쓱데이부터 시범운영 거쳐 서비스 대상 확대···31일까지 해당 상품 최대 35% 할인
SSG(쓱) 설치 서비스 (사진=SSG닷컴)
SSG(쓱) 설치 서비스 (사진=SSG닷컴)

[서울파이낸스 이지영 기자] 에스에스지(SSG·쓱)닷컴은 국내 리빙 시장 성장세에 맞춰 상품 경쟁력 확보에 나섰다. 13일 SSG닷컴에 따르면, 가구·가전용품 설치 서비스를 확대하고 새 브랜드 발굴에 박차를 가한다. 가전·가구 주문 시 추가 비용 없이 배송하고 원하는 장소에 전문가가 설치까지 해주는 'SSG(쓱)설치'도 시작한다.

SSG설치는 표시된 리바트, 에몬스, 보루네오, 웰퍼니쳐 등 9개 브랜드 83가지 상품에 적용된다. 소비자가 오후 1시 이전 주문하면 이튿날 받아볼 수 있고, 원하는 배송 날짜 선택도 가능하다. 대형 가구와 가전은 기사 2명이 찾아가 소비자가 원하는 곳에 설치해준다.

SSG닷컴은 지난 10월 말 열린 '쓱데이'를 기점으로 SSG설치를 시작했다. 일부 상품으로 시범 운영을 거친 결과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다. 이에 상품 수를 늘려 본격적으로 서비스에 나선 것이다.

SSG닷컴에선 오는 31일까지 SSG설치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 리바트 가죽소파는 80만원대, 보루네오 온돌침대는 50만원대에 설치 가능하다. SSG페이카드와 삼성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하면 5% 추가 할인해준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