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환 '무착륙 관광비행'
티웨이항공,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환 '무착륙 관광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서울파이낸스 주진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18일 저장성(浙江省) 관광마케팅센터와 함께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 일환으로 '무착륙 관광비행'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센터는 추첨을 통해 140여 명의 일반 고객들을 모집했으며 전원에게 아시안게임 에코백 등 저장성 관광마케팅센터에서 제공하는 웰컴 키트를 증정했다. 또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대한 소개 및 퀴즈 등 기내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을 맞춘 탑승자에게 아시안게임 조직위원회에서 제공한 기념품도 증정했다.

이날 인천공항에 도착 후 센터는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RUBIK홀에서 '중국 여행의 아름다운 순간을 저장(浙江)해 드릴게요'라는 주제로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 및 저장성 관광 설명회도 개최했다.

정진철 저장성 관광마케팅센터 부센터장은 "이번 무착륙관광비행과 설명회를 통해 코로나로 침체된 중국관광 마케팅을 재활성화하고 한국 관광객과의 소통으로 코로나 이후 저장성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아울러 티웨이항공은 오는 1월 15일 2차 무착륙 비행을 진행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중국 저장성 원저우 정기노선 등 다수의 중국 취항 노선을 보유하고 있어 향후 중국 저장성과 더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