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팃, 중고폰 거래 100만대 돌파···이벤트 진행
민팃, 중고폰 거래 100만대 돌파···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민팃)
민팃의 백만대통 이벤트 (사진=민팃)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ICT 리사이클 기업 민팃(MINTIT)이 연간 중고폰 거래 100만대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중고폰 판매·기부에 동참해 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민팃은 지난 크리스마스 무렵 중고폰 거래량 100만대를 돌파하는 데 성공했다. 지난해 30만대 남짓 회수했던 것에 비해 3배 이상 증가한 규모다. 이 기간 민팃ATM을 통해 기부한 중고폰도 3만대를 넘어섰다.

올해는 특히 갤럭시S, 아이폰 신규 출시와 연계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고객들이 신규폰 구매 시점에 자연스럽게 중고폰 판매 혹은 기부가 가능하도록 캠페인 활동을 진행해 호응을 이끌었다. 

또 민팃ATM과 민팃박스가 LG유플러스와 KT 매장에 입점해 고객과의 접점이 6000여개소로 넓어졌다. '챗봇 상담서비스'를 도입하고 'PASS 휴대폰'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민팃 관계자는 "2019년 사업 본격화 이후 끊임없이 기술 개발과 마케팅 활동, 네트웍 확대를 추진해 온 결과 고객들이 장롱폰을 꺼내오고 신규 폰 구매 시 기존 제품을 민팃하는 습관이 어느 정도 자리잡은 듯하다"고 평가했다.

민팃은 내년 1월 1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민팃 백만대통' 행사를 열어 내년 출시 예정인 갤럭시S 신규 휴대폰(2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22명)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민팃 홈페이지 가입 고객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면 추첨 대상이 되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민팃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