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 
[신상품] 동국제약 '센텔리안24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화 속 호랑이 재해석 디자인 한정판 세트···'더 마데카 크림' 본품 3개 구성
센텔리안24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 (사진=동국제약)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동국제약이 더마 화장품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HAPPY TIGER YEAR EDITION)을 새로 선보인다. 10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센텔리안24 해피 타이거 이어 에디션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호랑이 기운을 담은 한정판이다. 

이번 한정판은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으로 구성된 세트다. 병풀 유래 성분이 들어있는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본품 3개를 묶었고, 민화 속 호랑이 모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포장지에 일명 '호랑이풀'로 불리는 병풀 이야기를 녹여냈다. 

검은 호랑이와 병풀 그림이 적용된 한정판 포장지에 대해 동국제약 쪽은 "센텔리안24 브랜드 색깔인 버건디와 네이비가 조화를 이루며 역동적이고 희망찬 느낌을 준다"면서 "더 마데카 크림 용기에 사용된 금색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소개했다. 

동국제약의 53년 병풀 철학과 테카놀로지(TECAnology)로 완성한 마데카 크림은 2015년 4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900만개(2021년 11월 기준)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다. 이번 한정판은 티브이(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